디즈니 영화 주토피아로 영어공부하기

Can you elaborate on that?


 

 

Judy: A biological component. You know, something in their DNA.

Reporter: In their DNA? Can you elaborate on that, please?

주디: 생물학적 요소요. 그들의 DNA 안에 무언가요.

기자: DNA에요? 그것에 대해 자세히 말해주실 수 있나요?

 

실종된 동물들을 되찾고, 기자들에게 수사발표를 하게 된 주디.

실종되었다가 맹수가 된 동물들의 공통점이 육식동물이었다는 것을 설명으로 아마도 생물학적 요소가 원인인 것 같다고 발표하는 주디..

 


 

elaborate

(동) 자세히 설명하다

1. He said he was resigning but did not elaborate on his reason.

그는 사직할거라는 말은 했지만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한 말이 없었다.

2. She went on to elaborate her argument.

그녀는 계속해서 자기 주장을 자세히 설명하였다.

3. He didn't elaborate on the proposal.

그는 그 제안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지 않았다.

4. He didn't elaborate on what that might mean.

그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5. Would you care to elaborate on that?

좀 더 자세히 얘기해줄래요?

 

 

반응형

+ Recent posts